조셉 스탈린의 사무실 작업에 대한 비밀 안내서

많은 작업장에서 직원들에게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하고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작업 공간을 갖는 것에 대해 배우고 있습니다.

작업 공간에 가구 전체를 배치하면 무언가를 성취하고 번영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홈 오피스를 위한 양질의 가구를 갖추는 것뿐만 아니라 사무실 의자를 사무실 전체가 내려다보이는 곳에 놓는 것도 중요합니다. 풍수 기술은 당신이 보스이며 출구 또는 입구에 대한 명확한 관점이 있을 때 통제할 수 있음을 알려줍니다.

사무실 좌석은 쉽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하며 대표하려는 사무실 유형과 잘 맞아야 합니다. 물론 고급 사무실 의자 대신 추가 주방 의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의자가 정말로 직업적인 직업과 일치할까요? 그렇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책상 뒤에서 사무실에 있기 때문에 좋은 품질일 수도 있습니다.

어디에서 운영하고 싶은지 파악한 후에는 손님과 손님의 편안함과 위치를 반영할 때입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안정적인 사무실 책상 앞에 자신의 명확한 시야에 앉기를 원합니다. 게스트 사무실 의자는 디자인이 덜 복잡해야 하며 자신의 것만큼 화려하지 않아도 됩니다. 당신은 일을 바로 하고 싶고 방문자와 오랜 시간을 보내지 않으려고 합니다. 물론 젊은 상사가 아니라면 말이죠. 하하. 거래하는 사업체의 대표자 몇 명과 함께 가려면 둘 이상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할 때 적어도 12개의 의자가 주위에 배치된 회의실 중앙에 배치되어야 하는 회의실에서 만나는 것이 유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모든 의자는 테이블에 앉아 함께 성공적으로 작업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파악하려고 노력할 때 일치하고 단합을 상징해야 합니다.

에너지 흐름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좌석이 테이블 머리 부분에 있지만 입구와 같은 줄에 직접 있지 않도록 하십시오. 모양이 좋고 디자인된 사무실 좌석을 사용하면 다시 방을 내려다보고 앉아 있는 모든 회사에 대한 좋은 관점을 갖게 됩니다. 또한 집중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 한 작업 장소가 일반적인 사무실 공간 레이아웃일 필요는 없습니다. 투자할 가치가 있고 직장에 좋은 배치를 할 가치가 있는 유일한 진정한 항목은 지원과 기반이며 사무실 의자입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출근은 아침에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업무 공간이나 컴퓨터로 걸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에서는 약 6천만 명이 정기적으로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보고서는 누군가가 11초마다 재택근무를 시작한다고 추정합니다. op사이트

이러한 근로자의 4분의 1 미만이 홈 오피스 공제를 청구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국세청(IRS) 기록에 따르면 지난 과세 연도에 350만 명의 납세자만이 공제를 청구했으며 평균 공제액은 약 $2,500입니다. 주된 이유 중 하나는 재택 근무자의 많은 작업이 IRS의 엄격한 재택 공제 청구 기준을 충족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자격이 있지만 “감사”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기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더 이상 사실이 아니지만 조심해야 합니다.

기본 규칙은 다음과 같은 경우 공제를 청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재택 근무가 귀하의 주요 근무 장소인 경우 해당 공간이 업무를 위해 독점적으로 정기적으로 사용됩니다.

네트워크 마케터. MLM, 컨설턴트, 프리랜스 작가도 이 세금 공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재택근무를 선택한 사람들은 IRS 규정에 명시된 조건 내에서 홈 오피스 세금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 계획 및 조치를 취하기 전에 세무 전문가와 상의하십시오.

저는 개인적으로 집의 일부를 업무용으로 사용하고 있으므로 홈 오피스 공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재택근무자이든 직원이든 정부에서 지정한 특정 기준을 충족하는 경우 이 공제를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려면 재택 근무 기회를 위해 사용하는 공간을 정기적으로 비즈니스 목적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집에서 일하고 자녀가 학교 숙제를 하는 식탁에서 잠재 고객을 호출하는 경우 공제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